이천시민원콜센터
이천시 민원처리 해결사 이천시 민원콜센터
이천시민원콜센터는 시정안내와 단순·반복적인 민원상담을 전문 상담사를 통하여 One-Stop으로 신속·정확·친절하게 처리해드리는 민원상담서비스입니다.
이천시민원콜센터는 『ISO9001-2015』 품질경영 국제규격 인증을 획득하여 체계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이천시 민원콜센터
- 대표번호 : 031-644-2000
- 개소일 : 2022. 12. 1.
- 상담시간 : 09:00 ~ 18:00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상담시간 외에는 당직실로 연결
- 상담인원 : 10명(센터장 1명, QA강사 1명, 상담사 8명)
- 상담범위 : 시정소식, 단순·반복민원, 축제, 행사, 생활민원, 여권 등
- 상담절차 : “One-call, One-Stop”으로 처리되며, 복합민원이나 인허가 관련 심층문의는 담당자 연결
챗봇상담
- 이용방법 : "이천시민원콜센터" 카카오톡 채널 추가
- 시행날짜 : 2024. 9. 9.
- 상담시간 : 365일 24시간
- 상담내용 : 행정, 지방세, 보건, 복지, 경제, 상하수도, 환경, 안전, 교통, 관광, 축제, 문화 등 12개 분야
- 이천시민원콜센터 카카오톡 채널
- URL : http://pf.kakao.com/_yjbNxj
- QR :
-
- 이천시 민원 콜센터
- 031-644-2000